티스토리 뷰
목차
오늘은 1. 진가현, 2. '나는 솔로' 18기 옥순의 정체, 3. 신사동 육회 맛집 육회담을 운영하는 옥순에 대하여 빠르게 알아보겠습니다.
진가현
'나는솔로'는 화제를 몰고 다니는 프로그램입니다. 저번 16기가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가운데, 이번 18기도 만만찮은 관심이 일어나서 모두의 궁금증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시청자들은 일반인들이 참가하여 사랑을 찾는 프로그램에 연예인이 출연한 것은 어떤 의도가 있는 것이 아니냐라는 불만 섞인 목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나는 솔로' 18기 옥순의 정체가 배우 진가현으로 밝혀졌기 때문입니다.
'나는 솔로' 18기에 옥순으로 출연한 진가현 님은 등장하는 씬부터 압도적인 분위기를 풍기며 아름다움을 보여줬는데 아마 연예인이라서 그런지 그 아우라가 남달랐던 것 같습니다.
'나는 솔로' 18기 옥순의 정체
배우 진가현 님은 현재 작품 활동 중인 현역 배우입니다. 2020년에 개봉한 '불량한 가족'에서 카페 점원 역할을 연기 했었습니다.
164cm에 42kg의 배우 진가현 님은 완벽한 신체 비율과 귀엽고 사랑스러운 얼굴로 '나는 솔로' 18기의 옥순을 차지했습니다. 대체적으로 옥순의 이름을 갖는 여자 출연자는 해당 기수에서 가장 매력적인 인물로 표현이 됩니다.
신사동 육회 맛집, 육회담을 운영하는 옥순
배우 진가현 님의 또 다른 이슈로는 바로 신사동에서 육회 맛집으로 유명한 '육회담'을 운영하는 가게 대표라는 것입니다. 육회담은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육회 전문 식당입니다.
이미 맛집으로 소문난 가게였기 때문에 가게 홍보로 나온 것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겸사겸사라는 말이 있듯이 '나는 솔로'에 출연하는 것은 사랑을 찾는 것과 돈을 버는 것, 둘 다 중요한 포인트라고 생각합니다.
아름다운 외모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한 번에 이끈 배우 진가현 님의 돈과 사랑을 응원하며 너무 극단적으로 부정적인 이슈가 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을 끝으로 '나는 솔로' 18기 옥순의 정체, 배우 진가현 님의 이야기를 마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목록